본문 바로가기

정보

미스터트롯 남승민 고향, 나이, 소속사 정리

오늘은 미스터트롯의 국민 손자 남승민 군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남승민 군은 2018년 3월 아침마당의 꿈의 무대에 출연하여 트로트 가수로 처음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러나 어렸을 때부터 남승민 군은 꾸준하게 아역배우 활동도 했습니다. 광개토대왕, 쩨쩨한 로맨스 등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아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던 경험이 있어요.

 

그러다가 초등학교 5학년 때 가요제에서 입상을 한 계기로 가수의 꿈을 꾸었다고 해요. 그리고 보기와 다르게 초등학교 시절 전교 학생회장도 역임 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 경상남도 의령군에서 개최되는 이호섭 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며, 어려서부터 트로트 실력을 인정받았죠.

 

또한 2019년 5월에는 가수 홍진영씨가 트로트 후배 양성을 위해 기획한 오디션인 홍디션에 참가하기도 했어요. 아쉽게도 여기서는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골든마이크

하지만 꿋꿋하게 꿈을 쫓아 2019년 7월 부산방송국인 KNN의 프로인 골든마이크에 출연하여 결국 준우승까지 차지하게 됩니다. 

남승민 군 프로필

남승민

이름 남승민(Seung Min Nam)
출생 2002년 3월 20일(18세)
고향 경상남도 마산(본적: 충청북도 영동군)
신체 170cm, AB형
데뷔 2019년 사랑하나로/인생사
소속사 쇼플레이
별명 트롯 영재, 국민 손자, 리틀 박현빈, 황금 막내, 홍시소년
수상

2019년 이호섭 가요제 대상

2019년 KNN 골든마이크 준우승

가족 부모님, 누나(1985년생)
학력

팔룡초등학교(졸업)

마산중앙중학교(졸업)

창신고등학교(재학)

미스터트롯에서 남승민 군 활약

미스터트롯 남승민

드디어 2020년 남승민군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게 됐습니다. 예선전에서 떨어질 뻔 했지만, 뜨거운 안녕을 불러 추가 합격으로 기사회생 하게 됩니다. 

 

그리고 4회 팀미션에서는 유소년부에서 홍잠언, 정동원, 임도형 군과 팀을 맺어 송대관씨의 네 박자를 부르며 호평을 받았죠.

 

5회 1대1 데스매체어슨 나훈아씨의 사모를 불러 또 추가 합격을 받아 본선 3차전에 진출한 기록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 7회 본선 3차 전에서 영탁, 안성훈, 김수찬과 사형제라는 팀을 꾸려 경연에 참가했으나, 아쉽게 탈락하고 말았죠.

 

현재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주관사인 쇼플레이와 소속사 계약을 맺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남승민 군의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