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진에게 찍혔을때2 강아훈 역, 금동현은 누구?

일진에게 찍혔을때 2에서 강아훈 역을 열연 중인 금동현 배우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금동현님은 프로듀스 X 101 출신으로 이번에 출연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 2가 데뷔작입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웹툰을 기반으로 만든 웹드라마입니다.

 

소속사는 C9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C9에는 가수 윤하, 주니엘, 배우 유진, 이세은 등 실력파 가수와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죠.

 

금동현님은 아쉽게 프로듀스 X 101에서 탑 10에는 들지 못했지만, 귀여운 외모와 찐인 춤실력으로 단번에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든 실력파 출신입니다.

강아훈 역할에 금동현은 누구?

금동현

나이 2003년생(현재 18살)
소속사 C9
혈액형 B형
174cm
몸무게 55kg
연습기간 1년 10개월
취미 노래 들으면서 멍 때리기
특기 얼반 댄스
별명 금동이, 금벤져스
한마디 아마추어가 아닌 프로가 되어 돌아오겠습니다.

금동현

별명은 금동이, 금무룩로 들숨엔 큐트, 날숨엔 섹시라는 별칭도 갖고 있습니다. 전교 부회장 출신으로 모범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방송 댄스반 반장까지 맡을 정도로 끼도 다분했다고 합니다.

 

또한 학교 폭력 근절 운동을 하는 사진들도 돌아다녀 엄친아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죠. 

 

충청도 옥천군 출신으로 방송에 꿈이 있어, 대전까지 댄스 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특이한 성 때문에 본인을 금군이라고 단 댓글이 인터넷에 공개되기도 해서, 성격 또한 외모만큼 훈훈한 것을 알 수 있었죠.

금군

팬들 사이에선 캐릭터인 시나모롤과 폼폼푸린을 닮았다는 얘기도 많이 들리네요.

금동현

 

금동현

이번 일진에게 찍혔을때2를 계기로 방송에서도 더 활발한 활동해주기를 기도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