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클로이 드비타 누구? 나이는 몇살? (AMOG의 새로운 실력파)

가수 박재범이 설립한 힙합 레이블 AOMG에서 새로운 실력파 아티스트를 영입 했습니다.

 

현재 AOMG의 실력파 가수에는 로꼬, 사이먼도미닉(쌈디), ELO, Hoody, Woo, sogumm, punchnello와 같은 굵직한 실력파 가수들이 있으며, 프로듀서에는 GRAY, Cha Cha Malone, Code Kunst가 있습니다.

 

DJ로는 DJ Wegun, DJ Pumkin, Ugly Duck이 있죠. 또한 의외의 인물인 종합격투가 정찬성(Korean Zombie)가 있죠.

클로이 드비타가 누구야?

클로이 드비타

클로이 드비타는 2020년 4월 8일에 AOMG에 새로 합류한 아티스트입니다.

 

클로이 드비타는 SBS "K팝 스타" 출신으로 이전부터 AOMG의 앨범에 피처링과 랩 등으로 다수 참여했던 아티스트입니다.

 

보컬리스트로 8BallTown 멤버로도 알려진 아티스트입니다.

지난 4월 9일 새로운 티저가 AOMG 공식 유튜브 계정에 공개 되었습니다.

일각에서는 이하이, 재키와이의 영입을 예측했었는데, 클로이 드비타의 영입에 대해선 팬들의 반응이 엇갈리는 모습입니다.

 

AOMG 사단

하지만 그녀의 음악성을 보면 정말 잘된 영입이라고 보이네요.

클로이 비스타의 본명은 "조윤경"으로 나이는 현재 "22살"로 미래가 기대되는 아티스트입니다.

 

K팝 스타 당시에도 굉장한 음악성을 보였으나, 아쉽게도 TOP 10에는 들지 못했었습니다.

 

외모 또한 자신의 색깔을 찾아가는 모습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클로이 드비타

랩과 보컬 또한 둘 다 가능해서 AOMG에서의 활약이 매우 기대됩니다!

 

대표곡으로는 Sugar로 어글리덕과 함께 2018년 8월에 발매한 곡입니다.

 

외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던 곡이죠. 

Sugar

AOMG에서도 매력적인 음악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