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여수 슈가브리움 가격 및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 슈가브리움을 다녀온 솔직한 후기를 남깁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사실 여행이 부담스러웠지만,

 

이미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전인 2월에 예약해서 어쩔 수 없이 다녀오게 되었으니, 욕하지 말아주세요ㅜㅜ

여수 슈가브리움 가격은?

여수 슈가브리움

저같은 경우 일찍 예약해서 오션뷰 주말 기준 1박에 24만원 정도로 예약했습니다. 쿠팡을 통해서 할인 받아 구매했구요.

여수 슈가브리움

여수를 좋아해서 매년 두 세 차례 여수에 놀러가는데요, 제가 가 본 호텔들은 베네치아, 히든베이, 디오션이었어요. 

 

가격은 여수에서 상급 호텔보다 약간 저렴하거나, 비슷한 정도였던 거 같아요. 대신 취사 도구가 다 갖추어져 있어서 음식도 해먹을 수 있고 호텔만큼 청결 상태도 좋았었습니다.

여수 슈가브리움은 그래서 어떤가요?

여수 슈가브리움

일단 청결 상태도 상당히 만족스러웠고, 오션뷰의 방과 풀장이 매우 좋았습니다. 

여수 슈가브리움

특히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너무 많아서,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와 함께 가시면 매우 만족하실 겁니다. 또한 위치도 여수의 중심가가 아니기 때문에 가족끼리 휴식을 위해서도 좋은 선택이에요.

 

다만 위치가 오히려 아쉬울 수도 있는데요, 여수의 중심가가 아니라 시내에서 돌산도로 지나가는 길목의 섬에 위치하기 때문에 여수의 낭만 포차거리에서 한 잔 하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 후회하실 수도 있어요.

 

 

 

 

 

저는 그래도 낭만 포차 거리의 감성도 놓칠 수 없어서 차를 타고 갔는데, 대리비가 2.5만원 정도 나왔던 걸로 기억해요.

여수 슈가브리움

그래도 이런 인생샷들을 찍을 수 있어서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 숙소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풀장에서 보는 뷰는 여수 어떤 호텔보다도 좋았습니다. 그래도 중심가로 숙소를 잡고 싶으시다면 디오션 호텔을 추천해요! 

 

1박 이상 여행하실 거면 여수 슈가브리움도 한 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여수에 많은 숙소가 있으니 한 번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ㅎㅎ

여수 숙소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