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렛미인 사망자가 존재?

외모 컴플렉스가 심했던 신청자들에게 얼굴 성형뿐만 아니라, 전신성형을 시켜주던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바로 렛미인이라는 프로였죠.

 

렛미인을 통해서 얼굴을 성형 받거나, 심지어 전신 성형을 통해 인생이 바뀐 분들이 상당히 많아서 성형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많이 바꿀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렛미인 사망자?

렛미인

2012년부터 렛미인은 신청자를 5기까지 모으고 2015년 방송을 마지막으로 더이상 시즌은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2020년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TV에서 재방영 중인 렛미인을 보고 검색을 하다가 이상한 검색어를 찾았는데요.

 

바로 "렛미인 사망자" 라는 검색어입니다.

그래서 렛미인 시청자 중에 수술중에 무슨 일이 생겼던건가?

렛미인

혹시나 방송에 출연했던 출연자분들 중에 우리가 알지 못하고 돌아가시는 분이 있나 찾아봤습니다.

 

그러나 다행히 렛미인 출연자들 중에 사망자는 없었더군요. 

 

그런데 왜 이런 검색어가 등장했을까요??

 

아무래도 윤곽 수술에다가 전신성형까지 하기 때문에 성형에 대한 부작용 우려로 인해 생겨난 추천 검색어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영화 렛미인

혹은 뱀파이어가 나오는 영화 렛미인에서 나오는 사망자를 검색한 게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렛미인의 출연자 중 가장 성공했던 분은 개인적으로 박동희씨 같은데요.

 

늘씬한 몸매에 큰 키로 렛미인을 통해 성형을 받고, 2016년부터 모델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박동희씨
박동희

성형에 대한 부작용도 대중들이 생각하는 것보다는 현저하게 작은 것 같습니다. 제 주위에도 성형을 통해 부작용을 갖고 계신 분들을 못 봤거든요.

 

아무튼 해프닝으로 끝나서 다행이네요. 다들 큰 결심을 통해 렛미인 프로그램에서 성형을 받고 제 2의 인생을 살고 계시는 모습들이 멋지게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