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혼자산다 임수미 이혼?

제가 가장 즐겨보는 프로 중 하나인 나혼자산다에 탑스타 여배우들이 출연해서 너무 반갑더라구요.

 

최근에는 손담비씨를 주축으로 공효진, 정려원씨 등 탑스타들이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죠.

 

그리고 또 한 분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바로 임수미씨입니다.

 

임수미씨가 너무 매력적이라서 검색을 해봤는데, 이상한 문구가 뜨더라구요.

임수미 이혼

오잉? 임수미씨가 이혼한 경력이 있었나? 궁금해서 저도 이것저것 찾아봤습니다.

 

임수미씨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손담비씨나 공효진, 정려원씨의 집 인테리어도 많이 도와줬다고 하는데요.

 

또한 부모님들끼리도 함께 놀러다니며 각별한 우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임수미씨 프로필

정려원씨와 임수미씨

임수미씨는 1984년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목원대학교 조소과를 졸업하고, 미국 명문 시카고 대학원에서 설치 미술을 공부한 유학파입니다.

 

과거 온스타일을 즐겨보셨던 분은 아실 수도 있는데요. "살아보니 어때?" 라는 프로그램에 정려원씨와도 출연한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스토리 온 "아트 스타 코리아"에서도 출연하여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기도 합니다.

 

임수미씨는 연예계 마당발로 공효진, 려원, 손담비 그리고 소이씨 등 절친한 관계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나혼자산다에서 려원씨가 임수미씨에게 써 준 편지에 "이혼"이라는 글자가 적혀서 있어서 시청자들은 

임수미씨가 이혼을 했었던 건가? 라며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임수미 손담비 정려원 소이

절친한 멤버들이 모두 싱글인데, 임수미씨만 품절녀였다는 게 다들 의아하셨을 겁니다.

 

정려원 편지

잠시 스쳐지나가는 문제의 장면인데요, 저도 처음에 봤을 때 뭐지? 이혼? 이라고 봤는데.

 

그래서 다시 방송을 돌려보니까 "이혼"이 아니라 "이 흔한"으로 시작되는 문구였어요.

 

결국 임수미씨 이혼은 어이없는 해프닝이었네요.

 

어찌나 멤버들의 캐미가 좋던지... 생일 선물로 피부과 500샷도 선물해줬었죠. 정말 서로 내숭 없고 멋진 모임 같더라구요. 부럽습니다... 저런 모임이 있다는 게^^;;

 

다음 편에도 매력녀 임수미씨를 나혼자산다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