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종근당 어골칼슘 추천 가격, 솔직 후기(어버이날 선물로 추천)

안녕하세요. 가정의 달 5월이 이제 지나가고 있네요.

 

어버이날 선물로 용돈만 드리기 뭐해서 마땅한 선물을 찾다가, 종근당 어골칼슘도 함께 선물로 드렸습니다.

 

부모님께서 현재 나이가 있으신데 등산은 즐겨하셔서 무릎 건강을 위해 준비했죠.

 

종근당 어골칼슘 가격과 효능

종근당 어골칼슘

종근당 어골칼슘의 가격은 약국에서 한 박스당 2만원에서 2만5천원 정도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종근당 어골칼슘의 주원료는 명태, 참치 등 생선뼈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생선 칼슘이라고 해요.

 

여기에 또한 "폴리감마글루탐산"이라는 체내 칼슘 흡수를 높여주는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뼈와 치아뿐만 아니라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는데도 좋은 효능을 주는 원료라고 해요. 

 

또한 비타민D 칼슘과 인의 흡수도 돕는다고 해요. 그래서 어르신 분들의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종근당 어골칼슘

종근당 어골칼슘의 장점은 흡수율에 있다고 해요. 칼슘은 원래 흡수가 잘 안 되는 영양소이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흡수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흡수율을 최대한 높인 게 종근당 어골칼슘의 장점이라고 해요.

종근당 어골칼슘

 

제품은 생선뼈에서 얻은 어골칼슘을 이용한다고 하는데요. 특허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종근당 어골칼슘 먹는 방법

종근당 어골칼슘

사실 어골칼슘 건강 식품은 많이 있어요.

 

그러나 종근당 어골칼슘의 장점은 고소한 우유맛이 나고, 1일 1회 도포할 수 있도록 잘 포장되어 나온 게 너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섭취 방법은 그냥 가루 째 드셔도 되고, 우유나 물에 타서 드셔도 됩니다!

 

어골 칼슘의 경우 외국 제품부터 여러개 있지만 그래도 믿을 수 있어서 종근당에서 구입했고, 부모님께서도 종근당하면 아시니까 매우 만족스러워 하셨어요.

 

구매는 쿠팡을 통해서도 가능해요. 당일 배송이 가능하다는 게 큰 장점이죠.

어골칼슘도 여러 제품이 있으니 후기나 상세 정보를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려요. 

▼▼▼상품 알아보기▼▼▼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