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천안나 성형전? 코수술? 자연 미인?

수요일은 재밌는 예능이 많이해서 뭘 봐야할지 정말 고민이 되는데요!

 

프리한마켓10, 유 퀴즈 온 더 블럭, 뽕숭아학당, 1호가 될 순 없어, 라디오스타, 백종원의 골목식당 등등

정말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이하네요!!

 

그 중에서 제 마음을 두근두근하게 만드는 하트시그널은 꼭 본방사수 하고 있어요.

 

 

하트시그널

 

하트시그널은 매주 수요일 오후 9:50 채널A에서 방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시즌3이 진행중입니다.

 

이번주 수요일인 6월 17일에는 12회가 방송될 예정이며, 마지막회는 7월 1일 14회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하우스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위치는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입니다.

 

 

하트시그널3 시그널하우스
하트시그널3 시그널하우스
하트시그널3 시그널하우스

 

 

하트시그널 출연자

 

 

하트시그널3 출연자

 

정말 선남선녀들만 모였네요~

나이도 얼마나 풋풋하고 좋은 나이인지~

 

 

 

하트시그널3 출연자

 

 

 

 

천안나 학교, 직업, 인스타그램

8회에 합류한 천안나씨에 대해 논란과 관심이 많았습니다.

 

천안나 승무원

 

 

천안나씨는 1994년생이며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를 나왔습니다.

 

전직 대항항공 승무원이고 현재는 일동제약 비서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천안나 승무원

 

 

인스타그램은 아래 링크로 공개되어 있습니다.

 

 

천안나 인스타

 

 

천안나 논란

 

시즌 3 시작 시점에 학교폭력 가해자 논란에 휩쌓였습니다.

 

 

천안나

 

 

대학교 동기와 후배들이 피해자라고 주장하였죠. 출연자는 심한 언어 폭력과 폭행 등을 일삼아 이 때문에 자퇴한 피해자가 있다고 하여, 더욱 논란이 되었는데요.

 

채널A측에서는 이 논란 역시 학교관계자와 해당 루머에 피해자인것으로 등장하는 당사자등을 통해 논란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괜한 피해자가 발생되고 하트시그널 방영에까지 문제가 될 뻔 했어요.

 

 

천안나

 

다음은 '하트시그널3' 제작진 입장 전문 입니다.

'하트시그널' 제작진은 최근 온라인상에서 제기된 일반인 출연자 이슈와 관련해 지난 며칠간 여러 채널을 통해 사실 관계를 확인하였습니다. 

그 결과 출연자들과 관련한 일각의 주장들은 사실과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한 출연자의 경우 원문 게시자를 통해 확인하려고 하였으나 원문이 이미 삭제되고 없는 상황입니다. 이에 학교 관계자와 해당 루머에 피해자인 것으로 등장하는 당사자 등을 통해 논란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하였습니다. 

또 다른 출연자의 경우에는 본인은 물론이고 함께 학교를 다녔던 다수의 동창들을 통해 사실과 다르다는 증언이 나오고 있습니다. 문제가 된 원문의 게시자는 찾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 직장과 학교 등 일상에 복귀하여 생활하고 있는 일반인 출연자들이 회복할 수 없는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출연자와 관련된 내용은 균형감 있게 봐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제작진은 방송 전 출연자들과 관련한 여러 가지 논란이 있는 점에 대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시청자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 동안 산전수전 다 겪은 하트시그널 제작진들의 발빠른 대처 모습 좋습니다.

 

일반인인 천안나씨도 마음 고생이 심하셨을텐데, 거짓 루머가 밝혀져서 정말 다행이에요.

 

천안나 학폭 루머

아래는 천안나씨가 직접 쓴 자신에 대한 루머에 대해 본인이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천안나입니다.


프로그램이 곧 종방을 앞두고 있네요. 지난 겨울 당시의 기억들이 생각나면서 마음이 싱숭생숭하고, 만감이 교차하는데요.


얼마 전 개인 인스타그램을 열고는 정말 감사하게도 제게 주신 메시지와 댓글들로 인해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큰 용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저에 대한 사실이 아닌 소문들로 인해, 마음 아파하시는 부모님과 가족들, 지인들에 대한 미안함이 너무 커져서 조금 늦었을 수도 있지만 이제는 제가 직접 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모든 루머의 시작은 '블***'라는 익명성이 보장된 어플의 한 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 글쓴이는 제 학교 후배라고 주장을 하지만 글의 내용 어디에도 본인이 직접 피해를 입은 사실은 없고, 그 글은 상식적으로도 이해가 되지 않는 내용을, 저에 대한 악의적인 목적을 가지고 자극적이고 과장된 표현으로 쓰인 글입니다. (현재 그 글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천안나씨 글에 등장하는 앱 블***은 블라인드 같은데요.

 

본사에서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야 제 2의 피해자가 나오지 않고, 블라인드도 더 많은 사랑을 받을테니까요.

 

블라인드는 직장이나 단체 등 근무하는 곳의 회사 이메일로 승인을 받은 사람들의 커뮤니티로 직장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앱이죠.

 

그런데 익명으로 글을 쓸 수 있다보니 이런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기도 하네요.

천안나 성형전, 코수술?

 

 

천안나 성형

 

 

방송으로 유명세를 타게 된 일반인이다 보니 과거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지시는데요.

특히나 강아지 눈매와 밝은 미소를 가진 천안나씨의 외모에 대해서도 성형 의혹이 있습니다.

 

 

천안나 코수술

 

 

옆모습으로 보니 콧대가 날렵하고 오똑하네요.

 

 

천안나 코수술

 

 

코 끝이 좁고 높아서 많은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코 모양을 갖고 계신 것 같습니다.

이쁜 코를 갖고 있어서 그런지 수술 의혹도 있는데요. 

요즘에는 간단한 시술이나 코 교정기로도 코 끝 모양을 잡을 수 있어서 수술인지 확실하게는 모르겠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어쨌든 강아지 눈매와 날렵한 콧대로 미인상인건 확실해보입니다!

 

미인은 적이 많은 법이죠.... 게다가 일반인이시니..

구설수도 해결되었으니, 하트시그널에서 더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