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VPN 이란? 3분 설명(VPN 종류, 설정, 다운로드 바로가기)

 

 

 

VPN이란?

VPN은 "Virtual Private Network"의 약자로 공용 네트워크를 사용할 때 보호된 네트워크 연결을 설정을 말합니다.

 

VPN은 인터넷 트래픽을 암호화하고 IP를 변경합니다.

 

따라서 제3자가 온라인 활동을 추적하고 데이터를 도용하기가 더욱 어려워집니다. 암호화는 실시간으로 수행됩니다.

 
 

VPN 이란?

VPN은 네트워크가 VPN 호스트에서 실행되는 특수하게 구성된 원격 서버를 통해 IP 주소를 리디렉션하도록 하여 IP 주소를 숨깁니다. 

 

즉, VPN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서핑이나 게임을 하는 경우 VPN 서버가 데이터의 원본이 됩니다.

 

즉, ISP(인터넷 서비스 공급자) 및 기타 제3자가 사용자가 방문하는 웹 사이트나 온라인으로 주고받는 데이터를 볼 수 없습니다. 

 

ISP는 일반적으로 인터넷에 연결할 때 연결을 설정합니다. IP 주소를 통해 사용자를 추적합니다. 네트워크 트래픽은 ISP 서버를 통해 라우팅되며, ISP는 온라인으로 수행하는 모든 작업을 기록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ISP는 신뢰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용자의 검색 기록을 광고주, 경찰 또는 정부 및/또는 기타 제3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ISP도 사이버 범죄자의 공격의 희생양이 될 수 있습니다. 해킹을 당하면 개인 및 개인 데이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공용 Wi-Fi 네트워크에 정기적으로 연결하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누가 인터넷 트래픽을 모니터링하는지, 비밀번호, 개인 데이터, 결제 정보 또는 전체 ID를 포함하여 어떤 정보를 훔쳐갈지 알 수 없습니다.

좋은 VPN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하나 이상의 작업을 수행하려면 VPN에 의존해야 합니다. VPN 자체도 손상으로부터 보호되어야 합니다. 포괄적인 VPN 솔루션에서 기대하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IP 주소를 암호화합니다. VPN의 기본 작업은 ISP 및 기타 타사로부터 IP 주소를 숨기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와 VPN 공급자를 제외한 다른 사용자가 정보를 볼 위험 없이 온라인으로 정보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토콜을 암호화합니다. 또한 VPN은 인터넷 기록, 검색 기록 및 쿠키 등의 형태로 추적을 남기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쿠키 암호화는 제3자가 웹 사이트의 개인 데이터, 재무 정보 및 기타 콘텐츠와 같은 기밀 정보에 액세스할 수 없도록 하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이중 인증: 강력한 VPN은 다양한 인증 방법을 사용하여 로그인을 시도하는 모든 사용자를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코드가 모바일 장치로 전송됩니다. 따라서 초대받지 않은 타사에서는 보안 연결에 액세스하기가 어렵습니다.

 

 

VPN 장점

NordVPN

 

VPN 연결은 온라인의 데이터 트래픽을 위장하여 외부 액세스로부터 보호합니다. 암호화되지 않은 데이터는 네트워크 액세스 권한을 가진 모든 사용자가 볼 수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면 해커와 사이버 범죄자는 이 데이터를 해독할 수 없습니다.

보안 암호화입니다. 데이터를 읽으려면 암호화 키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없다면, 컴퓨터가 무차별적인 무력 공격의 경우에 암호를 해독하는 데는 수백만 년이 걸릴 것입니다. VPN의 도움으로 공용 네트워크에서도 온라인 활동이 숨겨집니다.

위치 숨기기: VPN 서버는 기본적으로 인터넷에서 프록시 역할을 합니다. 인구통계학적 위치 데이터는 다른 국가의 서버에서 전송되므로 실제 위치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VPN 서비스는 작업 로그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반면 일부 공급자는 사용자의 행동을 기록하지만 이 정보를 제3자에게 전달하지는 않습니다. 이는 사용자 동작에 대한 모든 잠재적 기록이 영구적으로 숨겨져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역 콘텐츠 액세스: 지역 웹 콘텐츠에 항상 어디에서나 액세스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서비스 및 웹 사이트에는 특정 지역에서만 액세스할 수 있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표준 연결은 국가의 로컬 서버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즉, 이동 중에는 집에서 컨텐츠에 액세스할 수 없으며, 집에서 국제 컨텐츠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VPN 위치 스푸핑을 사용하면 서버로 전환하여 위치를 효과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데이터 전송: 원격으로 작업하는 경우 회사의 네트워크에 있는 중요한 파일에 액세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이러한 종류의 정보는 보안 연결이 필요합니다. 네트워크에 액세스하려면 VPN 연결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VPN 서비스는 개인 서버에 연결하고 암호화 방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누출 위험을 줄입니다.

 

빠른 속도: VPN은 TCP 네트워크 최적화를 통해 미국이나 일본 등 타 국가 게임에 접속할 때도 핑이 튀지 않고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VPN 까는법, 다운로드, 사용법

NordVPN

VPN 연결은 사용자와 인터넷 간에 보안 연결을 설정합니다. 

 

VPN을 통해 모든 데이터 트래픽이 암호화된 가상 터널을 통해 라우팅됩니다. 

 

이렇게 하면 인터넷을 사용할 때 IP 주소가 위장되어 모든 사용자가 IP 주소를 볼 수 없게 됩니다. 

 

VPN 연결은 외부 공격으로부터도 안전합니다. 

 

이는 암호화된 터널의 데이터에만 액세스할 수 있고 키가 없기 때문에 다른 누구도 액세스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VPN을 사용하면 전 세계 어디서나 지역적으로 제한된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 많은 스트리밍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전히 VPN을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NordVPN은 Windows PC와 Apple Mac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바일 데이터 트래픽을 익명으로 유지하는 스마트폰용 VPN 연결 제공업체도 많이 있습니다. 

 

인증된 공급자는 Google Play Store 또는 iOS App Stor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VPN 다운로드▼▼

 

국경 없이 전세계 해외 콘텐츠 스트리밍! NordVPN 특별 할인

원하는 해외 콘텐츠를 국경 없이 스트리밍! NordVPN으로 클릭 한번에 해외 서버 접속하고 #Netflix #Disney+ 스트리밍부터 온라인 보안까지 해결! NordVPN 특별 할인 혜택 받으세요 NordVPN은 사이버 보안을

iryan.kr